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U NEWS

FAU NEWS

FAU NEWS 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파우, 중국 타오바오 셀러 초청행사 신제품 론칭…中공략 날개 달았다."
작성자 FAUKOREA (ip:)
  • 작성일 2018-10-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7
평점 0점





메디컬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 파우(FAU, 대표이사 최미화)가

10월 11일 중국 타오바오 셀러 초청 행사에서 신제품을 공개해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중국 오픈마켓 타오바오는 위해종합보세구역에서 진행된 ‘제1기 뷰티 페스티벌’의 하나로 지난 11일 셀러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11월 11일 타오바오에서 진행하는 중국의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대비해

베스트 셀링 업체들에게 판촉을 하기 위한 자리로 타오바오 베스트 셀링 업체 1000곳이 초청됐다고 전했다.


파우는 국내보다 해외 시장에서 진가를 인정받고 있으며, 특히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 제품인 ‘파우 스킨 솔루션 비비크림’은 현재 중국에서 잘 나가는 한국 비비크림 Top3에 랭크돼 있을 정도로 현지에서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파우는 병원, 스파, 에스테틱 등에서 피부 전문가들이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 하기 위해 선택하는 매디컬 스파 코스메틱 브랜드다.

에스테틱에서의 오랜 경험과 피부에 관한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들은 병원, 피부관리실에서  호평을 받으며 성장했다.



 - 뉴스기사 내용 중-

: 본문 링크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421&aid=0003658643






첨부파일 [news1]파우.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